안녕하세요~ 벌써 쿠키랑 함께한지도 3년이 되어가네요
오랜만에 아이조아가 생각나서 근황 올려봅니다
쿠키는 이제 살이 올라서 목표했던 13kg 체중을 달성했어요! 오히려 14kg까지 쪄서 관리중입니다ㅎㅎ
처음엔 쿠키가 입이 짧아서 언제 찌우나~ 했는데, 이제는 다이어트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피부병 진단을 위해 다 밀어버렸던 꼬리털도 풍성하고 윤기있어져서, 길가다 칭찬 꼬리털이 너무 예쁘다고 받았어요!
저희랑 사는게 완전히 익숙해진 1년 쯤부터는 종종 말썽도 부리고, 응석도 마음껏 부리면서 살고 있어요
자기주장이 확실해서 산책시간 되면 목줄 들어있는 서랍장 앞에서 빨리 나가자고 시위도 하고, 마구 끌어안으면 그저 시무룩해하던 처음과 달리 이젠 승질도 부리고 합니다ㅋㅋ
승질이라고 해봤자 조금 꿍얼거리는게 전부인 너무 착하고 똑똑한 쿠키에요.
예전에는 처음보는게 있으면 많이 무서워했는데, 이제는 저를 많이 믿어줘서 제가 괜찮다고 하면 용기내서 다가와줘요.
각얼음도 무서워했는데, 이젠 여름 최애 간식이 각얼음입니다ㅎㅎ 산책다녀오면 꼭 하나씩 달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나씩 새로운 걸 알려주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뿌듯해요. 내가 쿠키의 세상을 조금 더 넓혀줬다는 기분이 제게도 너무 힐링입니다.
나중에 또 생각나면 소식 전하러 들리겠습니다😊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쿠키랑 함께한지도 3년이 되어가네요
오랜만에 아이조아가 생각나서 근황 올려봅니다
쿠키는 이제 살이 올라서 목표했던 13kg 체중을 달성했어요! 오히려 14kg까지 쪄서 관리중입니다ㅎㅎ
처음엔 쿠키가 입이 짧아서 언제 찌우나~ 했는데, 이제는 다이어트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피부병 진단을 위해 다 밀어버렸던 꼬리털도 풍성하고 윤기있어져서, 길가다 칭찬 꼬리털이 너무 예쁘다고 받았어요!
저희랑 사는게 완전히 익숙해진 1년 쯤부터는 종종 말썽도 부리고, 응석도 마음껏 부리면서 살고 있어요
자기주장이 확실해서 산책시간 되면 목줄 들어있는 서랍장 앞에서 빨리 나가자고 시위도 하고, 마구 끌어안으면 그저 시무룩해하던 처음과 달리 이젠 승질도 부리고 합니다ㅋㅋ
승질이라고 해봤자 조금 꿍얼거리는게 전부인 너무 착하고 똑똑한 쿠키에요.
예전에는 처음보는게 있으면 많이 무서워했는데, 이제는 저를 많이 믿어줘서 제가 괜찮다고 하면 용기내서 다가와줘요.
각얼음도 무서워했는데, 이젠 여름 최애 간식이 각얼음입니다ㅎㅎ 산책다녀오면 꼭 하나씩 달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나씩 새로운 걸 알려주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뿌듯해요. 내가 쿠키의 세상을 조금 더 넓혀줬다는 기분이 제게도 너무 힐링입니다.
나중에 또 생각나면 소식 전하러 들리겠습니다😊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