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에는 아이 자랑하기 바빳던 후기였는데
오늘은 아이조아 안양점이 얼마나 아이들을 사랑으로 케어하는지 알려드리고자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 입양할 때 여기 입양하는 아이들 사진과 글도 보았지만 더 눈여겨 보았던건 입소하기에 있는 💕아이조아일상 메뉴💕예요. 거기엔 각 센터 별 선생님들이 아이들 일상을 담아서 매일매일 올려주시는데 사실 글 하나하나만 봐도 얼마나 사랑이 넘치는지, 아이들 케어가 얼마나 잘되는지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간나시면 한번 씩 꼭 봐주셨음해요. 입양하기 글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이들 평소모습도 많이 들어있거든요.
처음 석구를 데려온 날, 우선 보호소에 들어가서 처음 놀랜건 깨끗해서였어요. 사진은 항상 잘나오게만 찍지~ 하는 그런 의심도 솔직히 있었는데 가서보니 캣타워 스크래쳐 이런것들도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었어요.(고양이를 키우는 지금 얼마나 힘든 지 알아서 하는 말입니다..ㅋㅋ큐ㅠ)
두번째 놀란 부분은 그 당일에 병원가서 동물등록 겸 건강검진 하려고 데려갔었어요. 거기 수의사 선생님이 오늘 보호소에서 데려왔다고 하니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아이 기본케어도 잘 되어있고 얼마나 잘 먹인건지(ㅋㅋㅋ) 아이가 보기좋게 토실토실하다고하셨어요. 이 부분에서 저도 사실 좀 놀랬어요. 아무래도 보호소다보니 어디 케어안된 부분이 있을 걸 감내하고 데려갔던거였거든요.
그리고 사실 아이 보내고나면 입양한 사람 몫이지 형식상 아이 잘지내는지 의무적으로 6개월까지만 소식 알려달라고 하실 줄 알았는데 8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끔 연락오셔서 아이 궁금해하고 하세요..
저는 다른센터는 가보지 못했지만
병원에서도 너무 케어가 잘되어있단 소식을 들려준
안양센터에 무조건적인 신뢰가 있어서
아이 데려온지 1년즈음 되면 둘째도 데려와야겠다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 최근 제가 석구 데려올 때부터 봐온 친구들이 아직 남아있는 걸 보며 마음이 안좋아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음해서 글을 씁니다.
아이들 입양하기에 있는 사진들과 글에서도 많은 정보가 담겨있지만 실제로 보는 것은 또 다르구요,, 많은 분들이 꼭 직접 가서 저와 같은 경험을 하고 좋은 가정으로 갔음 좋겠어요.
안양점 제가 무한 응원합니다♡♡
선생님들 너무너무 존경해요,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전에는 아이 자랑하기 바빳던 후기였는데
오늘은 아이조아 안양점이 얼마나 아이들을 사랑으로 케어하는지 알려드리고자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 입양할 때 여기 입양하는 아이들 사진과 글도 보았지만 더 눈여겨 보았던건 입소하기에 있는 💕아이조아일상 메뉴💕예요. 거기엔 각 센터 별 선생님들이 아이들 일상을 담아서 매일매일 올려주시는데 사실 글 하나하나만 봐도 얼마나 사랑이 넘치는지, 아이들 케어가 얼마나 잘되는지 알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시간나시면 한번 씩 꼭 봐주셨음해요. 입양하기 글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이들 평소모습도 많이 들어있거든요.
처음 석구를 데려온 날, 우선 보호소에 들어가서 처음 놀랜건 깨끗해서였어요. 사진은 항상 잘나오게만 찍지~ 하는 그런 의심도 솔직히 있었는데 가서보니 캣타워 스크래쳐 이런것들도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었어요.(고양이를 키우는 지금 얼마나 힘든 지 알아서 하는 말입니다..ㅋㅋ큐ㅠ)
두번째 놀란 부분은 그 당일에 병원가서 동물등록 겸 건강검진 하려고 데려갔었어요. 거기 수의사 선생님이 오늘 보호소에서 데려왔다고 하니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아이 기본케어도 잘 되어있고 얼마나 잘 먹인건지(ㅋㅋㅋ) 아이가 보기좋게 토실토실하다고하셨어요. 이 부분에서 저도 사실 좀 놀랬어요. 아무래도 보호소다보니 어디 케어안된 부분이 있을 걸 감내하고 데려갔던거였거든요.
그리고 사실 아이 보내고나면 입양한 사람 몫이지 형식상 아이 잘지내는지 의무적으로 6개월까지만 소식 알려달라고 하실 줄 알았는데 8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끔 연락오셔서 아이 궁금해하고 하세요..
저는 다른센터는 가보지 못했지만
병원에서도 너무 케어가 잘되어있단 소식을 들려준
안양센터에 무조건적인 신뢰가 있어서
아이 데려온지 1년즈음 되면 둘째도 데려와야겠다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 최근 제가 석구 데려올 때부터 봐온 친구들이 아직 남아있는 걸 보며 마음이 안좋아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음해서 글을 씁니다.
아이들 입양하기에 있는 사진들과 글에서도 많은 정보가 담겨있지만 실제로 보는 것은 또 다르구요,, 많은 분들이 꼭 직접 가서 저와 같은 경험을 하고 좋은 가정으로 갔음 좋겠어요.
안양점 제가 무한 응원합니다♡♡
선생님들 너무너무 존경해요,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