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4일 제게로 와 어느덧 한달이 넘었어요~🎈❤️
말도 잘 알아 듣고 엄마가 일할때면 조용히 가다려주고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최소 3번은 40분 이상씩 산책도 하고
공원 풀밭에서 폴짝폴짝 뛰는 모습이 양같아 넘 귀여운데
영상을 올릴 줄 몰라서 ㅠㅠ 아쉽기만
아이좋아 덕분에 탄이와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입소 : 010-7470-1135 입양 : 010-7470-1162
입소 : 010-2975-9331 입양 : 010-2973-9331
입소: 010-9905-5475 입양 : 010-9905-5475
입소 : 010-7234-6282 입양 : 010-2084-8068
입소 : 010-2920-3996 입양 : 010-4296-4008
입소 : 010-2848-8443 입양 : 010-2935-5272
입소 : 010-4757-8891 입양 : 010-3884-8891
입소 : 010-3531-1162 입양 : 010-3531-1162
입소 : 010-2477-7655 입양 : 010-2477-7655
4월24일 제게로 와 어느덧 한달이 넘었어요~🎈❤️
말도 잘 알아 듣고 엄마가 일할때면 조용히 가다려주고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최소 3번은 40분 이상씩 산책도 하고
공원 풀밭에서 폴짝폴짝 뛰는 모습이 양같아 넘 귀여운데
영상을 올릴 줄 몰라서 ㅠㅠ 아쉽기만
아이좋아 덕분에 탄이와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