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많이 풀린거 같아서
어제, 루이랑 후추랑 아이조아에
또 놀러갔다 왔어요 ㅋ
우리 후추는 가도가도 좋은가봐요
강아지 운동장도 자주 가는 편인데
아이조아에 갈 때 마다 꼬리는 떨어질꺼 마냥
궁딩이와 꼬리를 사정없이 흔들어대고,
어제는 글쎄 너무 좋아서 입구 들어가자마자
쉬야를 지려버리는 실례를 그만..^^;;
사진 더 많이 찍어 주고 싶었는데
어제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넘 많아서
찍을 틈이 없었어요 ㅋㅋ
날이 풀려서 천연 잔디에서도 맘껏 뛰뛰하고..
다른 강아지들이랑 삑삑이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세상 모르고
코 골면서 자는 울 루이랑 후추 보면서..
조만간 또 가야겠구나 싶네요 😆
그리고 매번 갈 때 마다 루이랑 후추랑
이름 불러주시면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입소 : 010-7470-1135 입양 : 010-7470-1162
입소 : 010-2975-9331 입양 : 010-2973-9331
입소: 010-9905-5475 입양 : 010-9905-5475
입소 : 010-7234-6282 입양 : 010-2084-8068
입소 : 010-2920-3996 입양 : 010-4296-4008
입소 : 010-2848-8443 입양 : 010-2935-5272
입소 : 010-4757-8891 입양 : 010-3884-8891
입소 : 010-3531-1162 입양 : 010-3531-1162
입소 : 010-2477-7655 입양 : 010-2477-7655
날이 많이 풀린거 같아서
어제, 루이랑 후추랑 아이조아에
또 놀러갔다 왔어요 ㅋ
우리 후추는 가도가도 좋은가봐요
강아지 운동장도 자주 가는 편인데
아이조아에 갈 때 마다 꼬리는 떨어질꺼 마냥
궁딩이와 꼬리를 사정없이 흔들어대고,
어제는 글쎄 너무 좋아서 입구 들어가자마자
쉬야를 지려버리는 실례를 그만..^^;;
사진 더 많이 찍어 주고 싶었는데
어제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넘 많아서
찍을 틈이 없었어요 ㅋㅋ
날이 풀려서 천연 잔디에서도 맘껏 뛰뛰하고..
다른 강아지들이랑 삑삑이 장난감으로 신나게 놀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세상 모르고
코 골면서 자는 울 루이랑 후추 보면서..
조만간 또 가야겠구나 싶네요 😆
그리고 매번 갈 때 마다 루이랑 후추랑
이름 불러주시면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