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동이를 임보하던 사람입니다.
모란시장에서 버려진 아기 강아지를 어떻게 할지몰라 데리고 왔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재동이를 끝까지 키우지 못했습니다.
아이조아를 믿고 좋은 분을 만나길 늘 기도했는데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너무 놓이네요!
재동이는 너무 똑똑하고 착한 강이지였어요.
카페를 운영하며 데리고 있던 터라 사람도 너무 좋아하구요 ^^
재동이 아기때 사진 몇개 전달드립니다. 재동이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울프 , 진도 믹스 재동이를 만나 너무 행복합니다 .
많이 까부는 나이 이긴 하지만, 엄청 똑똑하고 너무 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