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7일 처음 우리집에 온 또로! 애기여서 그런지 엄청 활발하고 개구장이였어요. 사람도 좋아하고 온 동네 강아지도 엄청 좋아하고~~~잘 적응하고 있답니다. 처음 꼬질했던 또로가 이렇게 변했어요.
처음 이용사진과 오늘 두번째 미용한 사진이네요.
눈물 자국도 많이 없어지고 건강합니다. 예방접종 항체도 6으로 제일 잘 나왔대요. ㅎ ㅎ
방 안에만 있던 딸을 거실로 나오게 하고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얘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네요.
맞벌이고 아이들은 학교가서 혼자 있는 시간이 좀 길지만 잘 적응하고 있고 엄마 뒤를 졸졸 쫓아다니는걸 보면 셋째 키우는것 같아요. ㅎ ㅎ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업로드시 대표 이미지는 꼭 jpg / jpeg / gif / png 확장자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