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보호소 구별법


"내 아이가 머무를 곳, 제대로 비교하세요!

힘 없는 아이는 당신의 선택으로 남은 평생이 좌우됩니다."





“ 올바른 인연이

올바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내 아이가 머무를 곳,

제대로 확인하세요.”


국비 지원이 있는 곳은 쏟아지는 유기 동물 때문에 안락사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안인 안락사 없는 사설 보호소는 국비지원이 없기에 자력으로 운영 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어느 정도 운영 가능한 수익이 발생되어야만 하는데, 이런 딜레마가 일부의 욕심과 결합되면 안 좋은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반려동물이 중심 된 환경이라면 모두가 미소 지을 수 있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겠지만 수익에만 촛점을 맞추는 곳이라면, 그곳은 모두에게 불편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기만적인 사이비 보호소가 기승을 부린다면 올바른 보호소가 설 자리는 없어지고 결국 전반적으로 동물권이 추락하게 됩니다.


정말 내 아이를 위한다면,
가능하다면 진실된 보호소를
찾으세요!


“ 올바른 보호소 구별법 ”


실제 방문 전후의 안내 내용이 달라지는지 체크하세요, 그런 곳은 기만적인 상술을 쓰는 곳입니다.

실제 방문 했을 때 아이들이 건강한지, 과밀하게 수용된 상황인지 체크하세요. 아이가 먼저인지 다른 것이 먼저인지 느낌이 나실거에요.

보호중인 아이들의 건강이나 기분 상태를 예의 주시하세요. 평소에 충분한 케어와 사랑을 받고 있었다면 대체적으로 아이들은 편해 보일거에요.

입소 후 당일 예약으로 언제든지 불시에 방문할 수 있는지를 체크하세요. 떳떳치 못한 곳은 그 상황을 꺼려 할 겁니다.

현재 보호중 아이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는 곳, 또는 공고 올라온 아이가 실제 있는지 없는지 안 알려주는 곳은 주의하세요. 모든 것이 거짓으로 돌아갈 확율이 높습니다.

 입소시 전 주인에게 받은 가정 사진을, 입양후기 사진인 것처럼 올리는 기만을 주의하세요. 그런 경우 보통 사진만 있고 실제 스토리는 없습니다.


보호중 사진에 2~3개월 순종 반려동물을 여럿 올려놓은 곳은, 경매장 아이를 보호소 아이로 둔갑시킨 펫샵일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 입양 방문 시 보호소 아이보다 새끼 품종견,묘를 더 추천 하는지를 체크하세요, 그곳은 그냥 펫샵 일 뿐입니다.

◆ 담당 직원이 정말로 동물을 사랑하는지 느껴보세요, 아이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진심을 알 수 있을거에요.



  보호소에선 나름대로의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위의 나열된 체크사항에 
"많이 안맞을 경우"
  방문자를 기만하는,
상술만 좋은 곳일 수 있습니다.





“ 올바른 인연이 올바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내 아이가 머무를 곳, 제대로 확인하세요.”


국비 지원이 있는 곳은 쏟아지는 유기 동물 때문에 안락사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대안인 안락사 없는 사설 보호소는 국비지원이 없기에 자력으로 운영 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어느 정도 운영 가능한 수익이 발생되어야만 하는데,

이런 딜레마가 일부의 욕심과 결합되면 안 좋은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반려동물이 중심 된 환경이라면 모두가 미소 지을 수 있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겠지만

수익에만 촛점을 맞추는 곳이라면, 그곳은 모두에게 불편한 곳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기만적인 사이비 보호소가 기승을 부린다면 올바른 보호소가 설 자리는 없어지고

결국 전반적으로 동물권이 추락하게 됩니다.


정말 내 아이를 위한다면,
가능하다면 진실된 보호소를 찾으세요!




“ 올바른 보호소 구별법 ” 


 실제 방문 전후의 안내 내용이 달라지는지 체크하세요, 그런 곳은 기만적인 상술을 쓰는 곳입니다.

 실제 방문 했을 때 아이들이 건강한지, 과밀하게 수용된 상황인지 체크하세요.
    아이가 먼저인지 다른 것이 먼저인지 느낌이 나실거에요.

 보호중인 아이들의 건강이나 기분 상태를 예의 주시하세요.
    평소에 충분한 케어와 사랑을 받고 있었다면 대체적으로 아이들은 편해 보일거에요.

 입소 후 당일 예약으로 언제든지 불시에 방문할 수 있는지를 체크하세요.
    떳떳치 못한 곳은 그 상황을 꺼려 할 겁니다.

 현재 보호중 아이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없는 곳, 또는 공고 올라온 아이가 실제 있는지 없는지 
    안 알려주는 곳은 주의하세요. 모든 것이 거짓으로 돌아갈 확율이 높습니다.

 입소시 전 주인에게 받은 가정 사진을, 입양후기 사진인 것처럼 올리는 기만을 주의하세요.
   그런 경우 보통 사진만 있고 실제 스토리는 없습니다.

보호중 사진에 2~3개월 순종 반려동물을 여럿 올려놓은 곳은, 경매장 아이를 보호소 아이로 둔갑시킨 
   펫샵일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입양 방문 시 보호소 아이보다 새끼 품종견,묘를 더 추천 하는지를 체크하세요, 그곳은 그냥 펫샵 일 뿐입니다.

 담당 직원이 정말로 동물을 사랑하는지 느껴보세요, 아이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진심을 알 수 있을거에요. 


 

  보호소에선 나름대로의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위의 나열된 체크사항에 "많이 안맞을 경우"
  방문자를 기만하는, 상술만 좋은 곳일 수 있습니다.